2019년 살롱 뒤 쇼콜라 다녀왔다.



올해에는 작년과 다르게 동선이 배치되어 직사각형이 아니고 가운데 대각선을 긋고 시작하는 그런 배치여서 돌아다닐때 좀 헷갈렸지만 곧 금방 왔던 곳 아닌 곳 구분하며 돌아다녔다. ​



작년과 비교하여 늘 갔던 발로나가 참가하지 않았던 듯했지만 그동안 별로 보지 못했거나 덜 눈에 기억되었던
다른 곳들을 둘러봐서 좋았던 것 같다. ㅎㅎ



역시 초코로 만들어진 의상이나 케이크 전시등은
여전했다.



특히 초코 자체보다도 디저트류로 확산되어
들어와있던 업체도 다양했다.
커피 시음행사도 있었고 나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초코도 좋지만
초코로 만들어지는 다른 것들도 꽤 흥미로워서
여기서 구입하지 않았지만 먹어볼 생각이다. ㅎㅎ


여기서 샀던 마카다미아는 정말 신선한 느낌이 가득~~~!!!


여기서팔던 박하초콜릿이나 쌀초콜릿 맛있었다!!

​​​​​


마켓컬리에서 판매중이라고 홍보하던 이곳 초콜릿은 진짜 안달아 마음에 들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건진 여러가지 중에서
카카오패밀리에서 나온 카카오카라멜 최고!!!!





팥초콜릿도 먹어봤는데 짐이 무거워 여기선
구입 못 했지만 조만간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이다.
당모팥차도 맛있어서 관심 중~~




역시나 재미있던 행사였고
내년에도 시간내서 꼭 가보고싶다!!


Posted by 냐냠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