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에그타르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찾아다니면서 보이는 족족 엄청나게 먹어대고 있어요 ^_^;;; (이러다 살찝니다;;;으으..)

홍대에 에그타르트점이 있다는 말을 듣고 가보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하던 차에 당장 실행에 옮겼습니다. ^^;; 모양을 꼬셔서 에그타르트를 먹으러갔어요. 사실 먹기전에 바로 맛있는 오므라이스를 먹고 갔습니다만 그것과는 상관없이 보니 맛있게 먹게되는군요.
사실 그 전날 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점 지하에서도 앤드류의 에그타르트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지나가는 길에는 종종 이용해줘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래저래 발견하게 되니 좋네요. (이래서 가을을 식욕의 계절이라고...;;;)

위치는 홍대 AGIO점의 바로 맞은편!
그냥 그 주변인 줄만 알고 열심히 헤맬뻔했는데 바로 맞은 편이어서 조금 허무했어요~ ^^;; ( wudamhoa님이 알려주셨건만 더 복잡할 줄 알고 일단 주변부터 헤맸어요. 아하하;;)

홍대점은 다른 곳보다 카페 분위기가 나는 곳으로, 카페 분위기 자체가 좋아서도 꽤 많이 찾아올 것 같았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의자도 좋았어요. 현재는 춥지않으니 실내와 실외를 전부 개방해서 넓게 사용하고 있더군요.
0123

역시나 왔으니 그냥 지나칠수없고, 에그타르트와 호박타르트, 고구마 타르트입니다. 고구마보다는 호박타르트가 덜 달았어요~ ^^* 그러나 역시 최고는 에그타르트입니다. (웃음)
Posted by 냐냠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