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 위치한 "타샤의 정원"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신랑과 함께 한 얼마만의 나들이인지...!!

입구도 꽤 예쁘더라구요~
주차장도 나름 잘 되어있었고, 차로 이동해서 다녀오기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엄마가 먼저 다녀오신 후 정말 괜찮았다고 너희도 한번 갔다오라고 말해주셨던 것이
정~말 오래되었는데 그동안 못가보다가 이번에 다녀왔네요!
일단 장소는 천장이 높고 내부가 정말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져있어서  보기 굉장히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정말 생각보다 퓨전 한정식이라서 정말 괜찮더라구요.

일단 음식들이 코스요리로 나오는데,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희는 그 중에서도 라일락코스를 선택!

일단 앉아서 기다리는데 접시 색깔들이 참 예쁘더군요.
처음 음식 2가지가 나오고 나왔습니다.
사진을 찍자 신랑왈, 여기 음식사진은 찍지 말라고 홈페이지에 그런 말이 있었다고 하네요.

음...몰랐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나온 2가지 정도 찍다가 그다음부터는 찍지 않았습니다.

사진 찍어서 자랑해야하는데 많이 아쉬웠어요~ ^_________^;;

그런데 음식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어른을 모시고 와도 정말 좋을 것 같더군요.

음식을 다 먹고나면 커피 등 후식은 계산 후 옆으로 따로 조성되어있는 곳에서 마시게 됩니다.
이곳에서 수다를 떨다가 가는 아주머니들도 몇몇 보이더라구요.

아직 안가보신 분들 한번 가보는 것 추천합니다!!
어른들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고, 아니면 부부끼리만 가도 괜찮아요~ ^^*

덧) 부가세 10%가 따로 붙더군요!! 나중에 계산서 확인하고 알았;; ㅜ_ㅜ


타샤의 정원
전화번호 : 031-949-3597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신촌리 58-6

Posted by 냐냠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