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카(bistecca)
전화: 02-792-7746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2동 5-12 (발렛파킹 가능, 비용 2천원)


겨울로 넘어가기 전에 테라스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이태원 근처의 남산맛집, 비스테카에 다녀왔습니다!
우연하게 보게 된 테라스 모습에 반해버려서 이 가을이 다 가기전에 가보겠다고 결심했거든요!!
다행히도 기회가 되어서 가보았습니다.

사실 밤에는 기온이 떨어지고, 테라스에 바람이 좀 불어서 오늘까진 괜찮았는데
조만간 테라스에서의 식사를 무리일 것 같았어요;;
오늘도 사실 좀 추웠거든요;; ^^;

해질녁에 도착해서 자리에 앉았어요.
그 풍경도 정말 멋있더군요.


가까이에 남산타워가 보이고 경치는 정말 멋졌습니다!!


어쨌든 저녁에 저녁코스 매뉴를 시키고 기다렸어요.

메인 매뉴는 안심 스테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기대했던 대로 좋더군요.
사실 코스라도 배가 고프지않을까 조금 걱정도 했었는데, 다 먹고 나니 아주 배불렀습니다(웃음)


마지막에 티라미스는 다른 분들이 호평이라서 기대했었는데,
과연 호평대로 달지도 않아서 좋더라구요.
커피와 함께 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

다음에 가게 된다면 그냥 단품 매뉴를 한번 시켜보고 싶습니다만,
과연 기회가 될런지 모르겠네요~ ^^;;
Posted by 냐냠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