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죽이님의 플레이 일기를 읽으면서 가장 흥미로웠던 캐릭터였습니다. 관심이 많았던 만큼 바로 공략에 들어갔는데 너무 귀여워요~~~!! 이 캐릭터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센스,예술,운,재주가 모두 Lv7을 넘어야합니다. 이번에는 저번에 있었던 일도 있고해서 한번에 엔딩 성공했습니다만, 왠지 복권이 말을 안들어서 돈 문제로 약간 고생했어요. ^^;;
조용조용한 저런 말투로 연기해주신 성우분께서 찬사를 보냅니다. 하지만 생일때의 콜은 좀 어울리지않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하하;;
라스트 에스코트에서 아마도 가장 연하인 캐릭터로 20살이라고 속이고 고져스에서 호스트일을 하지만 사실은 남동생 카즈키와 동급생인 고등학생입니다. 이 사실을 모르고 처음에 고져스에서 치히로를 만나서 말수가 적지만 왠지 끌리는 마음에 자꾸 지명을 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나이를 물어봤을 때에도 20살이라고 속였을 때 여주인공인 아카리가 "나랑 동갑이네"라고 하는 부분에서 잠시 움찔하는 것도 속보였구요. (알고 플레이를 했으니...^^;;)
사실 플레이하면서 제일 강렬했던 것은 영구지명 문제였습니다. 영구지명을 할 수 있는 시점이 되어서도 계속 "아니오"를 선택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서점에서 만난 치히로는 영구지명 문제를 아카리에게 꺼냅니다. 그리고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사라집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강렬했어요~(웃음)
결국 치히로를 영구지명한 아카리. 계속되는 만남 가운데에 치히로에게 호감도가 높아져가고있는 상황에서 남동생 카즈키와 함께 나란히 서 있는 치히로 발견! 남동생과 같은 교복차림의 치히로. 그를 남동생은 "마사야"라고 불렀습니다.
아카리에게 들킨 다음에 만난 치히로에게 아카리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조건으로 입을 다물어 주겠다고 하는데 크리스마스날을 기점으로 두 사람은 연인이 됩니다.
의학부에 합격한 치히로는 마침 아버지에게 호스트클럽의 일을 들키고 아버지가 고져스로 찾아오는 등 여러가지 사건이 벌어집니다. 그리고 아카리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아카리가 다른 남자와 이야기하는 것조차 싫어하는 모습을 보이고 아카리는 그의 애정이 무거워집니다. 그런 가운데 고져스안에서조차 아카리에게 독점력을 드러내놓고 다른 남자 말하지 말라고 하면서 대담하게 키스해오는 치히로! (정말 놀랬습니다. 설마 가게안에서...;;)
결국 자신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한 치히로는 3월말 아카리에게 이별을 고합니다. 자신이 어른스럽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 헤어진다고 말하는데, 그야말로 좋아하기 때문에 헤어지는 이야기였어요.
그렇게 헤어지고 나서 5년후 몸이 좋지않아서 대학병원에 간 아카리는 그곳에서 의사가운을 입고있는 치히로와 만납니다. 남동생 카즈키와 계속해서 연락을 취하고 있었던 그는 졸업후에 아카리를 다시 찾아갈 에정이었다고 하는데....
머리카락도 좀 더 자랐지만 여전히 하는 말은 귀여웠어요~ ^^;;
개인적으로 앞의 엔쥬보다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러브러브한 부분이 꽤 많아서 그래픽이 아쉽지만 정말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독점력을 보이는 부분도 몇 번은 좋지만 그것이 확실히 분별없이 지나치면 병이 되는 것이겠죠. 그런 면에서 치히로와 아카리의 이별은 참 괜찮은 해결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만난 치히로가 어떻게 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너무 드러내놓고 아카리를 구속 할 것 같지는 않거든요.(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