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상의 연기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캐릭터와 목소리가 정말로 딱이에요!!
푸하하하....이 캐릭터 생각하면 웃음부터 나옵니다. 생긴 것은 분명 모델급이고 입은 모습도 꽤 화려해서 멋쟁이 남자 정도로만 생각했었습니다만, 공략해보니 웃음을 주기 위한 캐릭터로 등장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푸훗;;)
행동거지로 보나 분명히 돈 많은 것은 분명하고, 어머니가 영국인인 혼혈에 아버지는 정치가. 나름대로 굉장한 집안의 사람이라는 것은 뻔히 보입니다만...(웃음)
그러면 베스트 엔딩 감상에 들어갑니다!
정말 생긴 것은 모델급이지만 아키라는 개그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웃음) 처음에 난데없이 갑자기 호스트클럽 고져스에 나타나서 여자와 동석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말에 아카리를 즉석에서 같이 있어달라고 합니다. 갑작스레 동석해서 있게 된 아카리는 그가 호스트가 별 것 아니라는 식으로 있더니 어느날 갑자기 호스트가 된 것에 놀랍니다.
거기다가 아키라는 아카리의 비밀을 알고있으며 그 비밀을 빌미로 자신을 지명해달라고 합니다. 그가 알고있는 비밀이란 고져스의 오너가 바로 아카리의 아버지라는 사실!! 그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궁금해하는 아카리에게 아키라는 자신의 아버지의 사업상 아는 사람이 아카리의 아버지라서 알게 되었다고 둘러댑니다. 그러나 여전히 아카리의 아버지야 그렇다치고 자신의 얼굴까지 알고있는지 의아해하는데...
여기서 감이 오더군요. '아, 혹시 아키라군은....?'이라고 생각하셨으면 그것이 맞습니다! (웃음)
아키라의 자신만만함과 오만함, 당당함이 어우러져서 그와 함께 지내는 동안 아카리는 아키라에게 끌립니다. 고져스의 휴일동안에 하루 수영장티켓을 받은 아카리는 아키라와 함께 갔는데 아키라는 그것을 구실로 아카리와 단 둘이서 수영장을 빌린 것이었습니다. (황당함에 굉장히 웃었어요!) 그리고 난데없이 키스해도 되냐고 질문후 대답도 듣지않고 실행!(웃음)
아카리는 부끄러워서 화를 내며 도망가버리지만 아키라가 싫지않았습니다. 여기까지면 그냥 단순한 이벤트였을텐데, 단순히 여기에 그치지않고 웃게해 준 것은 이후에 고져스에 왔을때 진지하게 질문하는 아키라였습니다!! "도대체 왜 아카리가 화를 내며 가버렸는지?"에 대한 것을 묻습니다. 이 남자, 자신의 생각에 기인해서 모든 것을 판단하기 때문에 정말 모르겠다고 묻는데 그 천연스러운 얼굴이 너무 웃겨서 저 패드 던지고 쓰러졌어요. ^^;; (정말로 굉장한 마이페이스형!)
여기서 박장대소 하게 만든 것은 아키라의 반응!! 이 남자에게 부끄러웠고 갑작스러워서 그렇다고 말해주자, 자신은 키스하고 싶을 때에는 장소와 때를 가리지않는다고 말하면서 그러면 '예고를 하면 괜찮겠군' 하고 혼자 납득! (아아..정말 배아펐습니다. 너무 웃어서...;;) 그리고 바로 3분후에 키스하겠다고 예고!
아키라는 정말 방심할 수 없는 남자였어요!!! (푸하하하...;;)
아키라에게서 고백받고 사귀기 시작하는 두사람인데 이후의 여러 이벤트를 봐도 이 제멋대로지만 다른 순진한(?) 남자와 아카리의 이벤트는 정말 웃을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갑작스럽게 불러내서 같이 살자고 하지를 않나 정말 놀랄만한 일이 가득이에요~ ;;
이 이벤트들은 정말 필견(必見)!! 여러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있지만 직접 보시기를 권장하는 뜻에서 상세한 것들은 적지않겠습니다.(웃음)
잘 지내던 두사람인데,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그가 호스트를 그만두면서 집으로 들어가야한다면서 아카리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합니다. 아카리는 화를 내고, 그에게 이것저것 심한 말을 한 뒤 집으로 돌아갑니다. 상심한 아카리에게 아버지는 예전에 말했던 맞선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하고, 제발 한번 만나기만 해달라고 간청합니다. 무기력해진 아카리는 한번 만나보기만 하겠다고 사진도 보지않고 나갑니다.
나가서 마주친 사람은 바로 아키라!! (웃음)
아키라는 사실 아카리의 맞선 상대였는데 아카리는 맞선이 싫어서 사진도 보지않고 거절해버렸고 프라이드가 높았던 아키라는 차인 상대에 대해 관심을 갖고, 아카리가 간다는 호스트클럽 고져스를 찾아갔던 것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물론 놀려줄 가벼운 생각으로 갔는데 아카리의 순진한 반응에 그것이 사랑스럽다고 생각하게 되어 정말 사랑하게 된 것이었죠. 하지만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었고 그대로 자신의 부모님께 소개한다면 주변이 시끄러울 것이라고 생각되어 원래 맞선 상대였던 것을 이용해 둘은 맞선상대로 만나게 된 것입니다. 물론 부모님들은 모르는 사실이고 첫 만남에서 뜨거운 포옹을 한다고 생각하죠~ ^^;;
그래서 해피엔딩입니다만, 5년후 결혼후 행복하게 잘 사는 두사람의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베스트 엔딩 외에 다른 엔딩을 봐야 아마도 갤러리가 채워지는 듯 해서 다시 한번 공략에 들어가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왠지 아키라군의 엔딩은 해피엔딩을 보고나니 다른 것은 잘 상상이 가지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