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 좋지않은 결과로 사진도 깨끗하지 못하지만 아쉬운대로..;;
캡쳐그림은 동영상중에서 찍었습니다.
츠키모리 렌 / 츠치우라 료타로 / 유우키 아즈마 -> 주옥의 엔딩 성공.
히하라군은 공략하다가 실패... 주옥의 엔딩쪽은 아무래도 라이벌도도 영향을 많이 끼치는군요. 600이상으로 넘어가야 하다니...그나저나 역시 플스판!!! 동영상은 좋군요!

[츠키모리 렌 - 주옥의 엔딩을 보기위한 팁]
주인공의 타입은 [分析力がある -> 理想に向かって努力する].
좋아하는 의상 1번째는 どれでもOK / 編みこみのリボン / ヴィノ イヤ-カフ .
좋아하는 해석 感傷的なワルツB ,カンタ-ビレB.
라이벌이 올라가는 해석은 感傷的なワルツA, ロマンス第1番. 라이벌도를 올리기위해서는 모든 LV를 다 올리면 계속 올라갑니다.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라이벌도를 올리는 것은 쉬웠던듯...;; BP가 많아도 올라갑니다. 그리고보니 쉽게 엔딩을 봐서 주옥의 엔딩을 보기위해서 반드시 거쳐야했던 이벤트가 가물가물하군요.


[츠지우라 료타로 - 주옥의 엔딩을 보기위한 팁]
금색의 코르다 모든 캐릭터가 그렇지만 단번에 호감도를 올리는 일은 절대하면 안됩니다.
먼저 주인공의 타입을 [行動力がある->面倒見がいい親分肌]을 선택.
좋아하는 의상 1번째는 綠のエキゾチック / なし / どれでもOK .
라이벌도를 올리기위해서는 愁情을 높여야한다.
라이벌도를 올릴 때 처음 들려줬을 때 올라가는 곡은 라 캄파넬라(ラ カンパネッラ). 나중에 이곡을 연주할 수 있게되어야 주옥의 엔딩을 볼 수 있기에 절대로 연주할 수 있게 기술을 익혀야합니다. 꽤 레벨이 높고 필요한 수치가 높은 곡이기에 반드시 확인해둡시다! 王崎선배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으므로 이야기해서 아는 사이로 만들어둡시다. 아침저녁으로 같이 다니기 위해서는 친밀도는 1000이 되어야합니다. 라이벌도 역시 680정도는 되어야 주옥의 엔딩을 볼 수 있기에 주의해서 올립시다.
료타로군의 주옥의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라 캄파넬라를 킬수 있게되면 그 곡의 해석을 쫓아다니면서 들려줘서 いつか一諸に 이벤트를 보는 것입니다. 참고로 료타로군은 과거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같이 연주회를 보러갔을 때 전에는 누구와 왔었느야고 물어보고 다음날 교문앞에서 그 여자친구였던 애의 이야기를 하는 다른 여자아이들에게서 이야기를 듣는 이벤트가 있다고 합니다. 몰라서 그냥 지나가버렸다는...;;


[유우키 아즈마 - 주옥의 엔딩을 보기위한 팁]
주인공 타입을 [包容力がある -> 話すのも好き]로 선택.
좋아하는 의상 1번째는 赤のエレガンス / どれでもOK / なし.
좋아하는 해석은 ロマンス ト長調C , 夢のあとにC .
라이벌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은 BP 입니다. 남을 많이 의식하는 유우키군 답다고나할까;; 초기에 연주했을 때 라이벌도를 올릴 수 있는 곡은 子守歌 입니다. 제4셀렉션이 시작되고나서 얼른 수치를 올리고 子守歌의 악보를 찾아서 연주할 수 있게되면(해석까지 찾아야합니다) 호감도와 라이벌도가 어느 정도 갖춰졌다고 가정했을 때, 같은 곡(子守歌)으로 콩쿨에 나가지 않겠냐고 옥상에서 말하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바로 이 이벤트가 중요합니다.!!! 그 다음은 이기든지 지든지 주옥의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Posted by 냐냠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