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굉장히 궁금했었습니다. 코우와 이오리의 사이에 낀 무기!! ^^;;
풀키스2를 플레이하면서 솔직히 포스팅하기가 좀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용도 방대하고 하다보면 너무 짧막하게 줄여버리게 되고, 대사들 하나하나도 얼마나 재미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아쉬운대로 일단 올려봅니다.
이오리의 과거이야기야 1편에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왜 여자를 그리 믿지 못하는지는 알고있습니다만, 무기에 대해 굉장한 집착까지 보이는 이오리가 무섭지만 불쌍해보이더군요. (진동패드로 인해서 더더욱 실감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무기의 두근거림이 그대로 전해져옵니다~)질투해오는 이오리에게 굉장히 두근거리게 되더라구요. 이오리는 과거때문에 더더욱 무기에게 자신의 감정을 부딪쳐옵니다.
그런 이오리를 뿌리치고 코우가 걱정되어 코우에게 간 무기는 이오리가 한 일에 대해서 침묵을 지키고...
아래의 선택기가 그야말로 최종적인 선택기로 이때에도 이오리보다 코우를 선택하면 코우와의 엔딩으로 가는 스토리가 됩니다. 이때 굉장히 망설여졌지만 일단 코우와의 엔딩을 보기 위해서 과감히 이오리를 뿌리쳤습니다. 어찌나 마음이 안좋던지;;;
이오리가 여자불신에 가부키를 그만두게 된 이유에는 코우와의 일이 얽혀있었습니다. 그 과거와의 일을 청산하기 위해서 코우는 미도에게 어떤 연극을 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데 자신이 새로 태어나기 위한 연극이라고 코우는 말합니다. 그 연극때 정말 놀랬습니다. 과연 성우분들은 굉장해요!! (이건 직접 꼭 보고 들으시길 권하는 뜻에서 내용은 말 안겠습니다. ^^)
그리고 무사히 모두들 졸업! 그 졸업을 축하하는 파티에 코우는 이오리의 동생으로 손님으로 초대되어 옵니다. 무기는 파티가 어느 정도 무르익었을 때 코우와 정원으로 보이는 곳에서 마주치고 갑작스레 내린 비를 피해 객실로 들어가 이야기를 나눕니다.(이렇게 되면 트루엔딩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맞나모르겠네요.)
들었던 대로 스틸이 3장이나 되고 눈동자와 입이 움직이는 굉장한 스틸이었어요. ^^;; 둘이 너무 예뻐서 보기 좋았습니다.
아마도 엔딩은 하나만은 아닌 것 같은데 보려면 나중에 발매되는 컴플릿트북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코우로의 공략으로 빠지기 전에 이미 코우를 노리고 꽤 코우에게 신경쓰는 선택기를 누를 때마다 이오리의 반응이 꽤 무서웠어요... ^^;; 다음에는 저 선택기로 돌아가서 이오리와의 엔딩을 봐야겠습니다.